브랜드스토리

캄리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함께
새로 태어납니다.
2004 CI 개발 2014 CI, BI Brand Renewal
나비 + 왕관 + 꽃
2004년 캄리 법인 설립 시 만들어졌던 나비로고를
2013년 울산상공회의소 울산지식재산센터 브랜드 리뉴얼 개발업체로 선정되어
2014년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습니다.
지난 10년간 나비의 날개 짓으로 행운과 건강을 전달하였듯이
새로이 탄생된 로고는
Comely의 O(지구)위에 꽃봉오리를 얹음으로 싹을 틔우고 꽂을 피워 전 세계로 퍼져 나아가는 형상입니다.
또한 나비와 꽃봉오리 형상을 표현하여 여성의 수려함과 꽃의 화려함을 표현하였습니다.